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일본

일본 도시락 전문점 "호또모또(ほっともっと Hotto Motto)"

일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도시락 전문 판매점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한솥도시락 쯤 되겠네요.


부모님계서 작년 여행때 경험하지 못한 일본 편의점 도시락을 경험해보고 싶어하셔서

그래도 편의점 보단 좀 낫지 않을까 하는 전혀 아무런 근거없는 생각에 호또모또 도시락을 사왔습니다.


호또모또(ほっともっと) 홈페이지를 검색해보니 다행이 우리 숙소 근처에 두군데의 지점이 있네요.

둘 중에 가까운곳을 가야지 했는데 헐... 

정확이 두군데 지점 정중앙 위치가 우리 숙소였습니다.

어느곳을 가도 400미터 거리... 그중에 횡단보도를 좀 덜 건널것 같은 집으로 도시락을 사러갑니다.

근처 학교로 등교하는 여러무리의 자전거 탄 학생들을 구경하며 슬슬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모두들 바쁘게 움직이는 월요일 아침 8시에 부시시한 머리로 도시락을 사러가는 경험도 재밌네요.

도시락을 기다리고 있는데 의외로 중,고생으로 보이는 학생들도 도시락을 많이 사가더군요.


도시락집의 풍경입니다. 무척 소박하군요.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직원은 점장쯤 되보이는 중년 남성 한분만 계시더군요.

귀여운 아리무라 카스미가  칼로리가 10% 오프라고 광고하네요. 카스미라서 더 맛있겠네요.

(아리무라 카스미는 일드 "스펙"에서 양평이형 아버지와 불륜(?)인 관계로 나왔었고 얼마전 끝난 "실연쇼콜라티에"에 나왔었지요. )





도시락을 기다리며 길건너 풍경을 봅니다. 세븐일레븐의 주차장 크기가 대박이네요.

교외라서 그런지 다니면서 보이는 대부분의 편의점들이 주차장이 널직널직 합니다.

전체 면적중에 건물면적은 1/4 도 안될것 같네요.





오늘은 얼른 아침먹고 아리타, 나가사키를 가는 일정이라 먹는데 급해서 정작 도시락 본체(?) 사진은 없습니다.

일본 식당의 특징이 사진과 실물이 거의 99%의 싱크로율을 보이니까  실물이 궁금하신분은 호또모또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세요.

호또모또 홈페이지